이용안내 FAQ입니다.
안녕하세요. 고객님제품을 견고하게 포장하여 발송했습니다만 택배송중 문제가 생겨 죄송합니다.제품을 받자마자 해당부위 사진을 찍으셔서휴대폰or 메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다음날 새제품으로 다시 발송 해드리며하자품은 교환품이 온 모습대로 포장하시어 택배 기사님께 전달 해 주시면 됩니다.이에 상응하는 운임비용은 전액 체어포유에서 부담합니다.
비밀번호 : 비밀댓글
/ byte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